공지사항
교내 우편취급국 운영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글쓴이 | 관리자 | 작성일 | 14.07.01 | 조회수 | 5399 |
게시물 내용1. 관련 : 교내 우체국 철수 안내(총무-10092-361, 2014.04.08.) 2. 교내 우체국 철수에 따른 우편업무가 아래와 같이 진행하게 됨을 안내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3. 우편취급국 개국일 : 2014.07.07.(월) (우체국 운영 종료일 : 2014.07.04.(금)) 4. 우편취급국 운영주체 : 국민대학교 생활협동조합 5. 위치 : 종합복지관 2층 208호(기존 우체국 위치와 동일) 6. 우편취급국 주요 업무 가. 일반, 등기, 소포 등 우편물 접수 나. 국제 EMS, 항공소포 등 접수 다. 우표 판매, 내용증명서 접수 등 기존 우편물 취급 업무 7. 우편취급국 전환에 따른 변동 사항 가. 입출금, 송금 등 금융서비스 종료 나. 금융 서비스는 ATM기기 이용 : 종합복지관 2층 우리은행 ATM 기기 옆 8. 문의처 : 국민대학교 생활협동조합(내선 4952). 끝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