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[등록] 201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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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쓴이 | 관리자 | 작성일 | 11.08.29 | 조회수 | 5312 |
게시물 내용201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
1. 납부기간 : 2011년 8월 30일(화) ~ 9월 2일(금) 2. 수납은행 : 우리, 국민, 농협 전국 각 지점 3. 등록금고지서 : 인터넷출력 ▶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학교홈페이지 → 종합정보시스템(로그인) → 등록·장학정보 → 등록금통지서 → 조회 → 인쇄 4. 납부방법 *우리은행 가상계좌 납부(평일9:00∼17:00) : 고지서상에 기재된 학생 개인별 가상계좌로 송금하여 납부하는 방법 -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하며, 납부시 가상계좌의 예금주가 학생 이름으로 표시되는지 확인하고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-전국 모든 은행을 이용하여 송금 가능하며,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납부자 부담입니다. *수납은행 창구 납부 : 수납은행 창구에서 고지서로 납부하는 방법 *수납은행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납부(은행 영업시간내) : 수납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의 등록금납부메뉴를 통해 대학선택 및 학번입력 후 납부하는 방법 5. 납부확인 납부 다음날 오후부터 교육비납입증명서(납부영수증으로 사용가능)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. ▶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방법 학교홈페이지 → 종합정보시스템(로그인) → 등록·장학정보 → 교육비납입증명서 → 조회 → 인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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