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[안내] 웹메일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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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쓴이 | 관리자 | 작성일 | 10.07.22 | 조회수 | 6657 |
게시물 내용웹메일 시스템의 기능 향상 및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다음과 같이 사용을 일시 중단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중단사유 : 웹메일 시스템 업그레이드 2. 중단일시 및 개선사항 1차 업그레이드 : 2010.07.23.(금) 21:00 ~ 2010.07.26.(월) 09:00 ▪ 웹메일 인터페이스 변경 ▪ 웹메일 깨짐 현상 개선 (※ 깨짐 현상 : 메일 내용을 알아 볼 수 없는 상태로 수신되는 현상) ▪ 웹메일 기능 추가(개별 보내기 외) ▪ 데이터 이관 및 마이그레이션 ▪ 서비스 환경 세팅 ▪ SSO 연동 외 2차 업그레이드 : 2010.08.27.(금) 21:00 ~ 2010.08.30.(월) 09:00 ▪ 서버 교체(서버 성능 향상) ▪ 웹메일 기능 추가(검색메일함 외) ▪ 대용량메일 발송 기능 추가 ▪ 보안 메일 추가 ▪ 모바일 메일 추가 ▪ 교내 메신저 및 알리미 추가 ▪ 서버 및 스토리지 교체 ▪ 종합정보시스템 연동 ▪ 서비스 환경 세팅 외 3. 기타사항 가. 작업 시간 중 수신된 메일은 작업 완료 후 확인 가능합니다. 나. 기존 시스템의 주소록, 편지함, 메일, 일정 등은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다. ‘메일 깨짐 현상’의 시급한 개선 요구로 인하여 1차 및 2차로 나누어 오픈을 진행하오니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