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한국사립대학교도서관협의회 회원관 일반열람실 상호 이용 프로그램 실시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글쓴이 | 관리자 | 작성일 | 15.12.08 | 조회수 | 5281 |
첨부파일 | 프로그램 참가기관 리스트(배포용).xlsx (15.7 KB) | ||||
게시물 내용 성곡도서관에서는 방학 중 면학 장소를 확대하여 이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국사립대학교도서관협의회 회원관 일반열람실 이용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이용 프로그램을 실시하고자 합니다.
1. 목적 : 회원관 소속 이용자들의 방학 중 면학 장소 확대 2. 개요 가. 이용대상 : 본 협약에 동의한 회원관의 재학생(대학원생 포함) 나. 이용범위 : 본 협약에 동의한 회원관의 일반열람실(대출 불가) 다. 이용방법 : 타교열람의뢰서1부 및 학생증 지참 후 타교 방문 라. 이용절차 : 도서관홈페이지 로그인 -> 도서관 서비스-> 타도서관이용 신청 -> 이용기관 및 세부 사항 입력 -> 출력 마. 이용기간 : 회원관의 동·하계 방학기간 동계 방학기간 중 2015.12.21.(월) - 2016.02.19.(금) 바. 참가기관 : 34개 회원관(첨부자료 참조) 3. 기타 가. 여자대학교 도서관의 경우 여학생만 이용 가능함 나. 이용의뢰서는 타교열람의뢰서로 대체 가능 다. 회원기관 사정에 따라 방학중 이용 가능 기간이 다를 수 있음 라. 회원기관별 상세 이용방법은 붙임 자료 참조 마. 각 단과대학 및 대학원 교학팀에서는 소속 학생들에게 공지하여 이용이 가능하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붙 임 : 1. 프로그램 참가기관 리스트 및 기관별 이용방법 1부. 끝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