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물 내용
종합정보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작업을 진행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목적 : 종합정보시스템 DB보안솔루션 시스템 점검
2. 일시 : 2018년 11월 26일(월) 18:00 ~ 19:00(예정)
3. 내용 : DB보안솔루션 시스템 점검 및 재기동
4. 교내 서비스별 운영 안내
구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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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
중단여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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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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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합정보시스템 WE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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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시중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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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SO 연동 중지(로그인 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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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프로그램(CS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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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시중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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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계서비스(증명발급, K·Card+,
가상대학, TEAM office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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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시중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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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연계서비스는 로그인 기능을 제외한 나머지 기능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함.
5. 기타사항
가. 연계서비스 : 종합정보시스템의 ID/비밀번호로 로그인하는 교내 서비스
나. 작업시간은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.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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