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관련
가. 교내 단수 및 정전 안내(시설-10164-705, 2021.05.31.)
나. 교내 정보시스템 운영환경 개선작업 관련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(정보기획-10152-
955, 2021.07.08.)
2. 위 관련 및 자체 시스템 작업에 따라, 다음과 같이 성곡도서관 휴관 및 정보서비스
중단이 있을 예정이오니 성곡도서관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휴관 및 정보서비스 중단 일정 : 2021.08.07.(토) ~ 08.10.(화) (예정)
일 자
|
내 용
|
비 고
|
2021.08.07.(토)
|
휴 관
|
교내 저수조 법정 정기청소로 인한 단수
|
2021.08.08.(일)
|
정보서비스 중단
(07:00~24:00)
|
교내 전기설비 법정 정기검사로 인한 정전 / 교내 정보시스템 운영환경 개선 작업
|
2021.08.09.(월)
|
휴관 / 정보서비스 중단
|
관내 시스템 보안 개선을 위한
네트워크 변경 작업
|
2021.08.10.(화)
|
정보서비스 일부 중단
|
※ 전체 작업 일정은 작업 경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※ 08.10.(화) 정보서비스 중단 예정 사항은 08.09.(월) 중 홈페이지로 공지 예정
나. 세부 내역
1) 휴관 : 08.07.(토) / 08.09.(월)
가) 자료 대출/반납 중지(전임교원 자료 배송 서비스 포함)
나) 성곡도서관 관내 출입 불가
2) 정보서비스 중단 : 08.08.(일) ~ 08.10.(화) (예정)
가) 홈페이지 중단 : 자료검색, 연장, 시설 예약, 메타검색, 타 기관 열람의뢰서 발급 등
나) 전자정보 서비스 중단 : 교외 접속, 모바일 앱, 전자책, 동영상 강좌 등
다) 도서 미반납자 증명서 발급 및 휴/복학 신청 제한, 기타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일체
다. 안내 사항
1) 기간 중 필요한 자료 및 학술정보는 사전에 대출하거나 다운로드 요망
2) 08.09.(월) ~ 08.10.(화) 반납 예정 자료는 반납예정일을 08.11.(수)로 일괄 변경함
3) 08.09.(월) ~ 08.10.(화) 정보서비스 운영 상황은 홈페이지 복구 후 지속 공지 예정임
4) 도서관 시스템 작업 관련 문의처 : 성곡도서관 학술정보기획팀(내선번호 6714). 끝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