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코로나19 백신 접종자【교·강사,학생】휴보강 및 출결처리 안내 | 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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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|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☎ 4903 | 담당자 | 홍주희 | |||
글쓴이 | 홍주희 | 작성일 | 21.06.07 | 조회수 | 11459 | |
첨부파일 | 붙임2 코로나19 백신 접종 출석인정신청 안내(학생용).hwp (199.5 KB) | |||||
게시물 내용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교·강사, 학생들의 휴보강 및 출결처리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교·강사 및 학생들이 열람하고 공지할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개요 가.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개인 안전을 위해 백신을 접종한 구성원의 안정을 위한 조치를 시행하고자 함. 나.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수업진행이나 출결상황에 영향을 주게 될 경우를 대비하고자 함. 2. 백신접종에 따른 교・강사 안내사항(교강사용 안내문 참조) 가. 백신접종 예약시 : 코로나19백신을 예약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한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을 하여야 하며, 부득이하게 수업기간이 포함되어야 할 경우 사전에 교강사에게 백신접종계획(예약내역 및 사유)을 알리고 접종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함. 나. 백신접종 후 :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한 후 이상 반응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울 경우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(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)를 다음 절차에 따라 담당 교강사에게 제출함. 3. 백신접종에 따른 학생 안내사항(학생용 안내문 참조) 가. 백신접종 예약시 : 코로나19백신을 예약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한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을 하여야 하며, 부득이하게 수업기간이 포함되어야 할 경우 사전에 교강사에게 백신접종계획(예약내역 및 사유)을 알리고 접종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함. 나. 백신접종 후 :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한 후 이상 반응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울 경우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(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)를 다음 절차에 따라 담당 교강사에게 제출함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