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물 내용
2021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(다기능카드) 신청 및 발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1. 신청방법: 모바일학생증과 카드학생증(실물) 모두 휴대폰으로 진행
※ 단, 대학원생의 경우 카드학생증(실물)은 신청서를 종합서비스센터에 직접 제출(붙임 참조)하여야하며 필수 발급사항이 아님
2. 신청기간
가. 모바일학생증 신청기간: 2021.02.24.(수)부터 신청 가능
※ 신청 즉시 발급됨.
나. 카드학생증(실물) 신청기간: 2021.03.02.(화)부터
3. 신청 및 발급 절차
가. 본인 준비사항
1) 포털 → KCARD → ID카드 → ID카드 관리 → "정규 ID카드 신청" → 아래 "확인" 버튼 클릭 → 요구자료 입력 → 신청하기 버튼 클릭 → 아래 재출력 버튼 클릭
2) 신청서 출력 (ID카드 발급신청서) → 출력본 총 1부 준비
3) 종합서비스센터에 신청서 제출
나. 체크카드 연동 시 국민대학교 우리은행지점(종합복지관 2층)에 방문(신분증 지참) → 카드 등록(카드에 금융기능 활성화) → 카드 사용
※ 타 지점에서 체크카드 연동 불가
4. 문의시간 및 연락처
가. 문의시간: 9:30 ~ 16:00 (공휴일 제외)
나. 연락처: 종합서비스센터(☎ 02-910-4050, 4060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