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담당부서 | ☎ 4904 | 담당자 | 고유정 | ||
글쓴이 | 고유정 | 작성일 | 17.02.21 | 조회수 | 6437 |
게시물 내용1. 납부기간 : 2017.02.22.(수) ~ 02.27.(월) / 09시 ~ 16시 2. 수납은행 : 우리은행(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) / 국민은행 전국지점 창구 3.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.‘종합정보시스템 > 등록‧장학정보’에서 확인 및 출력 나. 납부영수증(교육비납입증명서)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. 4. 납부방법 가. 일시납부 1) 계좌이체 납부 :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(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.) 2) 수납은행 창구 납부 :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나. 분할납부 1)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: 1차 - 2017.02.15.(수) 10:00 ~ 02.21.(화) 12:00 까지 2차 – 2017.03.13.(월) 10:00 ~ 03.17.(금) 12:00 까지 재입학생 제외, 기타 자격제한 없음 2) 신청방법 :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 ‘종합정보시스템 → 등록‧장학정보 → 분납신청(고지서 조회 및 출력) 3)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: 2~4회 선택 / 1차 – 02.22.~ 02.27. / 2차 – 03.22.~ 03.24. / 3차 – 04.21.~ 04.25. / 4차 – 05.24.~ 05.26. 4) 차수별 납부금액 = 실납부금액 ÷ 납부선택횟수 [(예시) 300만원 ÷ 3회 선택 = 각100만원] 5) 납부방법 :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 / 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※ (학부생)학생회비의 납부는 선택사항이며, 납부를 원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해야합니다. (1회에 한해서 입금 가능하며 한 번 입금하신 뒤 추가적인 금액 납부는 불가합니다.) 개별납부를 원할 경우 개강이후 총학생회(02-910-4912)에 문의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※ 졸업준비비는 졸업준비위원회(02-910-4934)로 3월말까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, 졸업앨범비는 학기별로 별도의 환불기간을 두어 환불신청 가능합니다. ※ 전액 장학금을 받아 등록금 실 납부금이 “0원”인 경우 별도납부금을 납부하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. 별도납부금 납부를 원하지 않는 경우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“전산 등록 처리”를 요청해야 합니다. ※ 당해 학기 장학수혜자는 당해 학기에 등록을 해야만 장학혜택이 유지됩니다. 미등록시 장학혜택이 취소됩니다. 5. 국가장학금 심사 진행자는 국가장학금 반영이 추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니 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하기 바랍니다. 6.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가. 신청기간 : (든든 / 일반 학자금) 2017.03.24.(금)까지 나. 신청방법 : 한국장학재단(www.kosaf.go.kr)에서 온라인 신청 / 1599-2000
※ 분할납부를 신청하신 분들께서는 완납하신 후 장학금이 지급 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|